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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깨끗한 기업윤리 정착에 앞장서고 있는 저희 산일전기는 임직원의 비윤리 / 부정부패 행위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.
접수된 내용은 회사 윤리강령 지침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 고객불만, A/S 등 제품과 관련된 불만족사항의 경우 별도 안내없이 관련 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.

제보 대상

  • 부정/비리
    공금 횡령 및 유용, 실적조작, 허위보고, 영업비밀 · 정보유출,
    직위/직무를 이용한 부당이익 수취 및 직권 남용 등
  • 협력사
    금품/향응 수수, 특혜 제공, 업체 선정 투명성 결여, 인권침해 등
    불공정 행위
  • 이해상충
    이해관계자 거래, 임직원간 금전대차, 내부정보를 이용한 주식거래,
    겸업/부업, 지분투자 등
  • 법규 위반
    환경/안전/품질 법규 미준수, 고객정보 유출,
    부정청탁 등
  • 조직문화 저해
    직장내 괴롭힘, 성희롱, 폭언/폭행, 차별행위, 업무시간 과도한 사적
    용무, 직무태만 등
  • 기타 윤리경영에 위반되는 행위

제보 방법

온라인 제보, 우편 접수, 유선의 다양한 방법으로 제보 가능합니다

제보
온라인 접수
petition@sanil.co.kr
우편 접수
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시화벤처로 481 (성곡동)
전화번호
031-319-4411
주의사항
  • 제보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6하 원칙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  • 비방 또는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제보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불명확하고 사실 확인이 어려운 익명의 제보는 별도 안내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.
  • A/S 접수, 고객서비스 불만, 협력사 불만에 대한 제보는 별도의 안내없이 관련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.

제보자 보호 원칙

제보자의 신분이 노출되지 않고 비밀이 철저히 보장될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원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제보자에게 차별 및 불이익을 주는 행위 등의 보복 행위를 할 경우 회사의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징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제보자의 신분 및 제보 내용은 철저히 비밀이 유지됩니다.
  • 제보를 하였다고 신분상 불이익 및 근무조건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.
  • 온라인 제보의 경우 IP 추적이 불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어 제보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  • 제보자가 차별 및 보복을 받은 경우, 감사인에게 즉시 통보하여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보 조사 과정에서 진술하거나 자료를 제공한 사람도 제보자 보호 원칙에 의해 보호 받을 수 있습니다.